Digital Marketing Summit 2018

14th – 16th, March, 2018
http://digitalmarketingkorea.com/wp-content/uploads/2016/10/DMS-icon-160x160.png

취지


디지털 마케팅의 변화는 매우 빠릅니다. 테크놀러지를 기반으로하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변화는 앞을 예측을 할 수 없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서밋은 마케터의 관점에서, 마케터들에게 현실적으로 도움이 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서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글로벌 컨퍼런스에서 버금할 만한 수준으로 강연 품질을 높이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뭔가 새롭고 독특하고 소수의 테크놀러지나 데이터 전문가들이 다루는 분야에서, 이제는 마케팅 그 자체로 인식되고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조만간 디지털이라는 용어도 사라지고 너무나 일반적인 마케팅 프랙티스가 될 지 모르겠지만,  현재의 디지털 마케팅은 매우 혁신적이고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이 변화를 보여 드리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각 토픽에 맞는 국내 시장 및 글로벌 시장의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5년 첫 컨퍼런스때부터, 매년 이 컨퍼런스를 사랑해 주신 여러분에게, 또 처음 이 행사를 알게 된 여러분들에게,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겠습니다.

올 해 프로그램 흐름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블로그 매뉴에 ‘DMS 2018을 즐기는 방법’을 꼭 읽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코리아

박세정 대표

기획


누가 이런 컨퍼런스를 기획하나?  궁금하실 분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디지털 마케팅 서밋을 설립한 박세정 대표라고 합니다.  약 20년간 삼성 SDS, LG 경제 연구원, LG 전자 그리고 SAP를 거치면서 마케팅과 영업 분야에 다양한 일을 했었습니다.  바닥부터 의사결정자까지,  디지털 마케팅의 역사만큼 같이 성장해 온 것 같습니다. 그간 글로벌 여러 곳의 품질 높은 컨퍼런스를 보면서, 특히  많은 변화와 아이디어 그리고 혁신의 시작이 이러한 고품질 컨퍼런스에서 공유되는 것을 보고, 유사한  일을 하는 것이 의미있다고  판단하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단순하게는 디지털로 진행되는 마케팅으로 보이나, 그 속은 매우 넓고 복잡합니다. 그리고 각 분야별 융합하고 진화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기술적 관점에서는 SEO, SEM, 인바운드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및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등에서 부터, 마케팅 채널 관점에서는 소셜, 모바일, 유투브, 블로그, 이메일, 및 SNS 까지 다양합니다. 테크놀러지 관점에서는 빅데이터, 머신러닝, AR/VR 등과 융합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영역 자체가 넓은 만큼, 디지털 마케팅도 그러합니다.

이 행사를 위해서 매년 모든 분야의 추이를 검토하고, 주제를 선정합니다. 그리고 가급적 다양한 영역의 최신 트렌드와 방향성을 이해하도록 고민을 합니다. 또한 충분한 역량을 갖춘 연사들이 자신의 전문적 식견과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무대를 조성합니다.

여러분의 이 행사에 대한 사랑과 관심, 그리고 DMS의 취지를 깊게 이해하시는 강연자의 공감으로 발전해왔습니다. 또한 이 행사를 도와 주시는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매년 진화를 해 왔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박세정 대표 (John Park)
Digital Marketing Summit Organizer
Content Marketing Summit Organizer
B2B Forum 위원장
“데이터, 플랫폼, 테크놀로지, 마케팅 미래 지도를 바꾸다”,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의 저자 

http://digitalmarketingkorea.com/wp-content/uploads/2016/11/12829244_536032296576312_6419797562666882225_o-160x160.png

Advisory


디지털 마케팅 서밋은 그 영역이 넓고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각 분야 여러 전문가들의 지혜와 인사이트 그리고 어드바이스 등 직접적인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서밋이 지속적으로 품질을 유지하도록 도와 주시는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황보현 CCO (HSAD),
  •  김옥기 센터장 (엔코아),
  •  박선미 본부장 (대홍기획)
  •  이진형 대표 (데이터 마케팅 코리아),
  •  김형택 대표 (마켓캐스트),
  •  윤정근 대표 (Teads),
  •  신현수 부회장(온라인 광고협회),
  •  이수진 국장 (이노션),
  •  최광선 대표 (스마트코디 오픈랩)